Physical Address

304 North Cardinal St.
Dorchester Center, MA 02124

‘서울의 봄’ 성공, 플러스엠 글로벌 진출의 새로운 도약

‘서울의 봄’ 성공, 플러스엠 글로벌 진출의 새로운 도약
출처 : 노컷뉴스

글로벌 시장 확장에 긍정적 영향

‘서울의 봄’의 성공은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시장 확장에 상당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영화의 인상적인 흥행 성과와 해외 관객을 공략하기 위한 회사의 전반적인 전략에 힘입어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진출에 큰 진전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서울의 봄’의 성공으로 2023년 최고의 투자 및 배급 실적을 달성한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는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 영화의 기록적인 1,310만 관객 돌파는 ‘무법자 3’ 등의 성공과 더불어 회사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또한 김창훈 감독의 데뷔작 ‘화랑’이 제76회 칸 영화제에서 공식 초청되면서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무대 진출의 문이 열렸습니다. 이 성과는 회사의 고품질 콘텐츠 제작 능력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향후 프로젝트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전도연, 마동석, 나홍진 감독 등 유명 배우들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러한 협업은 국제 영화 산업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더 많은 관객을 끌어들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의 야망은 영화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영화의 성공을 바탕으로 새로운 영역으로 진출하기 위해 시리즈 제작으로 확장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늘어나는 연재 콘텐츠 수요를 활용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의 김유진 콘텐츠 총괄은 전 세계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는 국가 대표급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좋은 스토리텔링과 완성도 높은 연출이 궁극적으로 시청자를 끌어들인다는 원칙을 고수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것이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의 각오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의 결과로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는 미래 유망한 프로젝트를 다수 확보했습니다. 현재 나홍진 감독의 ‘희망’은 제작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염두에 두고 제작 중이다. 또한 마동석 주연의 획기적인 글로벌 프로젝트인 ‘돼지의 뼈’도 제작에 착수했습니다. 전편이 영어로 제작된 이 영화는 해외 진출에 대한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앞으로도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는 국제 영화제에 참가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오승욱 감독, 전도연 주연의 영화 ‘리볼버’는 칸 영화제와 같은 권위 있는 행사에 초청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글로벌 무대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좋은 소식이 들려오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

‘서울의 봄’의 성공으로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탄력이 붙었습니다. 예정된 강력한 프로젝트 라인업과 전략적 협업, 고품질 콘텐츠 제공을 위한 노력으로 국제 영화 산업에서 지속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