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al Address

304 North Cardinal St.
Dorchester Center, MA 02124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올여름 국내 개봉, 박스오피스 대박 예고!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올여름 국내 개봉, 박스오피스 대박 예고!
출처 : 노컷뉴스

흥행 성공에 미치는 영향

올여름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의 개봉은 흥행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의 전편은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으며 3억 4천만 달러라는 엄청난 수익을 거두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공을 거둔 바 있습니다. 이러한 탄탄한 실적 덕분에 속편에 대한 기대감도 높습니다.

1편의 성공은 소음을 내면 치명적일 수 있는 세상이라는 독특하고 신선한 콘셉트 덕분입니다. 이 흥미로운 전제는 관객을 사로잡았고 긴장감 넘치고 스릴 넘치는 영화적 경험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이 영화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96%라는 높은 평점을 받으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작품으로 명성을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전편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도 전편의 성공을 이어받아 폭넓은 관객층을 끌어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침공 첫날 생존을 위한 애봇 가족의 사투를 담은 1차 티저 예고편은 벌써부터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속편은 1편의 한계를 넘어 이야기가 확장되면서 더욱 강렬하고 가슴 뛰는 순간을 선사할 것을 약속합니다. 예고편은 브루클린 다리가 파괴되고 도시에 미스터리한 생명체 무리가 등장하는 등 더 큰 규모의 재난을 암시합니다. 이처럼 고조된 위험감과 미지의 세계가 관객들을 극장으로 끌어당길 것입니다.

또한 1편의 기획과 연출을 맡았던 존 크래신스키 감독이 돌아와 시리즈의 연속성을 보장하고 예술적 비전을 유지합니다. 크라신스키 감독은 전작인 ‘콰이어트 플레이스’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속편에 참여함으로써 팬들 사이에서 더욱 큰 기대와 신뢰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의 성공에 기여할 또 다른 요소는 실력파 출연진이다. ‘노예 12년’으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하고 ‘어스’, ‘블랙 팬서’ 등의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배우 루피타 뇽오를 필두로 지몬 하운수, 조셉 퀸, 알렉스 울프 등 주목할 만한 배우들이 탄탄한 앙상블 캐스팅을 자랑한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은 설득력 있는 스토리, 강렬한 액션 시퀀스, 실력파 출연진의 조합으로 박스오피스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편의 성공과 속편에 대한 기대감으로 전작의 흥행 성적을 뛰어넘어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를 스릴러 장르의 대표 프랜차이즈로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